본문 바로가기
일상

서대문 신라스테이 런치 뷔페

by Happy15 2023. 10. 3.
반응형

 서대문 신라스테이는 서너번 방문했는데 음식과 공간이 만족스러운 편이었어요. 주로 점심 뷔페로 네이버 예약해서 다녀왔어요. 음식의 가짓수가 많지는 않지만 음식 모두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친구 또는 가족 모임으로 좋은 장소 같고 음료로 맥주도 가져다 마실 있어요. 낮이라 많이 마시긴 어렵고 맛있는 음식과 분위기 내기 좋은 같아요.

 

좋아하는 엘에이 갈비가 있고 즉석으로 쌀국수도 주문할 있어요. 태국 볶음음면이랑 피자도 있었어요.

 이렇게 접시를 담아 와서 맛있게 먹고 수다 떠느라 다음 접시부터는 사진에 담지를 못했네요. 엘에이 갈비도 맛이 있고 생선 튀김도 고소하고 짭조름하니 맛이 있어요.

 

 입가심으로 좋은 메밀 소바, 한식 반찬이랑 잡채가 있고 음식은 빨리 채워지는 편이었어요. 오렌지 쥬스, 커피 기본 음료도 갖춰져 있어요. 샐러드도 신선해서 몇번 가져다 먹었어요. 음식 가짓수, 모두 기본 이상을 갖추었어요.

 밥을 먹고 달콤한 디저트랑 까페라떼를 마셨어요. 식사하고 따로 까페에 필요 없어서 편하고 네이버에서 예약하면 디스카운트도 있어요. 

 

 광화문, 역삼 다른 신라스테이 지점의 조식이나 런치를 먹을 때처럼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식당이 지하에 위치해서 공감이 밝은 감은 하지만 나름의 분위기가 좋고 약속 장소로 괜찮은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